설교말씀 최신글 출력 테스트 3

설교말씀 최신글 출력 테스트 2
August 6, 2016
설교말씀 최신글 출력 테스트 4
August 6, 2016

설교말씀 최신글 출력 테스트 3

구주께서는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시기 전에 당신이 죽으신 후 무덤에서 부활하실 것을 그의 제자들에게 설명하셨으며 천사들도 나타나서 주의 말씀을 그들의 정신과 마음에 감명시키고자 힘썼습니다(막 8:31,32 ; 9:31 ; 10:32~34). 그러나 제자들은 유대나라가 로마의 멍에에서 벗어나는 현세적 해방을 고대하였으므로 그들 소망의 중심인 예수께서 수치스러운 죽음을 당하셔야 한다는 생각을 받아들일 수가 없었습니다. 그들이 기억할 필요가 있었던 말씀들은 그들의 마음에서 사라졌습니다. 그리하여 시련의 때가 이르렀을 때에 그들은 아무런 준비도 갖추고 있지 못했습니다. 마치 주께서 미리 그들에게 알리시지 않은 것처럼 예수의 죽으심은 그들의 소망을 완전히 깨뜨려 버렸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제자들에게 당신의 죽음과 부활을 미리 알려주셨던 것과 같이 우리 앞에는 예언을 통하여 미래가 분명하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은혜의 시기의 끝과 시련의 때를 위한 준비와 연관된 여러 가지 사건들이 밝히 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마치 이 중요한 진리들이 그들에게 전혀 제시되지 않은 것처럼 그것을 밝히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하나님의 성령의 지배 아래 두고 그분의 지도와 인도하심을 받는 사람들은 그분이 인류의 역사를 통해 허용하시고 지정하신 사건들이 차례차례 진행되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예언의 성취를 역사를 통해 살펴보고 거대한 개혁 운동들에 나타난 하나님의 섭리의 작용을 연구해야 합니다. 또한 참 그리스도인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하게 될 흑암의 세력에 대항하여 싸워야 할 마지막 투쟁을 위해 연합하고 준비하여야 하며 그와 관련된 사건들의 진행들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훨씬 더 깊이 연구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특히 전에 없이 구약의 예언서인 다니엘서와 신약에 마지막으로 사도 요한이 밧모섬에서 주님의 계시로 쓴 요한계시록을 철저히 연구하여야 할 것입니다.

특별히 다니엘 12장을 읽고 연구하여 주님께서 내가 다시 꼭 오리라고 선포한 말씀을 상고하고 마지막 그때가 이르기 전에 우리 모두가 그 경고를 깨달아야 합니다. 요한계시록의 아직 성취되지 않은 예언들은 곧 이루어질 것이며 하나님의 백성들은 이 예언을 부지런히 연구하고 그것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예언서들은 진리를 감추거나 모호하게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장차 일어날 일들을 말해줌으로써 분명하게 미리 경고를 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에 그 순서에 따라 주어진 엄숙한 기별들은 하나님의 백성들의 마음에 첫 번째로 자리를 차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시대와 관련된 예언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깨우침을 받아야 하며 모든 참 그리스도인들은 다같이 분명하고도 확실한 나팔소리(사 58:1, 겔 33:3~6)를 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가 어디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커다란 도로 표지들을 성경의 말씀들을 놓고 진지하게 연구하여야 합니다. 우리는 세상 역사가 종결되기 전에 발생할 일들에 대해 성경 연구를 통해 분명히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영원한 행복과 관계되는 것이므로 가르치는 자와 가르침을 받는 자들은 이 일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바다와 육지의 재난들, 즉 천재지변들과 사회의 불안, 각 나라들의 전쟁에 대한 뉴스들은 사람들에게 불안함을 줍니다. 그것은 어떤 큰 사건들이 우리에게 점점 가까이 다가오고 있음을 말해 줍니다. 흑암의 세력들은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세상의 일에 관심을 쏟고 혹 믿는 그리스도인이라 할지라도 이 세상 일에 분주하며 영적으로 졸고 있을 때 그들의 세력을 크게 하나로 모아 세계적으로 통합하려고 몰고 가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는 큰 변화들이 있을 것이며 최후의 악의 세력의 운동은 신속히 전개되고 있습니다.

환난의 때가 매우 가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세상 사람들과 같이 세속적인 것에 푹 빠져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이 세상은 온통 불신과 전쟁의 정신에 휩싸여 있습니다(다니엘 11장 참조). “개국 이래로 그때까지 없던 환난(단 12:1)”의 때가 바로 우리 앞에 다가왔으나 우리는 졸고 있는 처녀(마 25:1~13)들과 같습니다. 우리는 깨어야 하며 주 예수께서 당신의 영원한 팔로 우리를 안아 우리 앞에 놓인 시련의 때를 통과하게 해주시도록 간구 드려야 할 것입니다. 세상에는 점점 불법이 성행하고 있고 머지않아 큰 분쟁-예수님이 오실 때까지 멈추지 않을 분쟁-이 민족과 민족간에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마태복음 24장 참조).

하나님께서는 항상 다가오는 심판에 대하여 사람들에게 시대 시대마다 경고를 주셨습니다. 각 시대에 주신 하나님의 기별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하는 중에 믿음으로 행한 자들은 불순종하고 불신하는 자들에게 내린 심판을 면하였습니다.

노아에게 “너와 네 온 집은 방주로 들어가라 네가 이 세대에 내 앞에서 의로움을 내가 보았음이니라(창 7:1)” 하는 말이 전하여졌습니다. 노아와 그 가족은 순종하여 구원을 얻었습니다. 롯에게 여호와께서 이 성을 멸하실터이니 “너희는 일어나 이곳에서 떠나라(창 19:14)”는 기별이 임하였습니다. 롯은 자신을 하늘에서 보내신 사자의 보호에 맡겨 구원을 얻었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의 제자들은 예루살렘의 멸망에 대하여 경고를 받았습니다. 다가오는 멸망의 징조를 바라보고 그 도성을 피한 자들은 멸망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이제 우리 시대에도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과 세상에 임할 멸망에 대한 경고가 주어졌습니다. 이 경고에 유의하는 자들은 구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